좋은말 신림그랑프리나이트 신림그랑프리나이트 이 비가 내리는 밤이면
본문
우리가 잊지 말아야 할 분명한 사명 하나. 우리는 이 땅에 괴롭기 위해 불행하기 위해 태어난 것이 아니라, 오직 행복하기 위해 태어났다는 것. 모두 . 마지막 자막이 많은 것을 말해준다.
♀️ 이번 축제는 '엄마 ' 주제로 엄마의 행복을 전하는 최고의 선물로 금산인삼을 부각하는 데 중점을 두고, 엄마를 괴롭히는 노화, 피로, 암을 격파하고 면역력, 기억력은 키우는데 인삼이 큰 역할을 한다는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입니다.
사람마다 생각하는 천국이 다른 것처럼요. 천국은 세상과 다른 곳이기에 꼭 공평했으면 좋겠습니다.
니꼴라 씨의 선물, 작가 서명본 니꼴라 _ 요즘 ? 나 _ 글쎄요.
그 시간들 속에는 순간순간 사랑하고, 순간순간 행복했기에 우리의 인생이 된 것이랍니다.
주방창으로 보이는 하늘이 예쁘고, 잠시 켠 티비에선 전쟁중에 피어난 애절한 사랑이야기 '사랑 : 세 도시 이야기 ' 가 가슴을 적신다.
6년 전 오늘 . 당분간은 마지막일 것 같아서 요즘 읽고 있는 에세이 한 권을 들고 스타벅스에 들렀다.
시집 같은, 혹은 관찰 예능 같은 레시피북 ―마포농수산쎈타, ≪밥 챙겨 먹어요, ≫, 세미콜론, 2022. 밥 챙겨 먹어요, 저자 마포농수산쎈타 출판 세미콜론 발매 2022.11.30. 어쩌면 레시피북은 시집과 닮았습니다.
아침저녁으로 이젠 겨울이 눈앞에 와있다는 것을 느끼는 날씨에 감기 조심해야 하는 계절입니다.
5월은 가정의 달 모두 ~♡ 부제 : 그래서 어린이날엔 친절한 부동산도 쉬었습니다^0^/ 창밖으로 내리는 빗소리가 너무나 기분 좋은 토요일입니다.
오늘은 신한카드와 AIG손해보험으로 보내드린 스마일행복설기와 꽃송편 그리고 수수경단으로 구성된 3구행사답례떡입니다.
제41회 금산세계인삼축제가 ‘엄마, ’를 주제로 10월 6일 개막한다.
있는 일은 없고, 좋은 꿈이라도 꾸기를 기다릴 수밖에 없는 것처럼 보입니다.
일상 기웃거리기 2023년 새해는 이글스와 함께 더 많이 ^^ 항상 이맘때가 가장 설레는 시간이 아닌가 합니다.
뭣 같은 하루라도 문득 '아, 오늘 잠깐 행복해 볼까.' 하고 말이죠. . 문득문득 욜라욜라게, 졸라졸라게 아 그럴 수도 있겠구나 아 그럴 수도 있겠구나 무거운 마음 내려놓기 당신은 멋진 사람입니다.
행복입니다.
요즘 ? 네 행복해요! 전 즉흥적으로 이거 했다 저거 했다 하는 삶을 사는 편이였는데 근래 루틴이 생겼어요.
여기는 8시만 되도 식당도 닫고 엄청 깜깜해져요.
일상을 시작하는 오늘입니다.
"교회다니세요?"라고 물었다면 대충 "네"하고 둘러댈 것을 "지금 ?"라니. 나는 미간에 주름을 모으고 경멸의 눈빛으로 바라보며 자리를 피했다.
포기하지 않는 끈기와 나를 믿는 자기확신의 용기를 주세요. 더욱 여유롭고 그릇이 큰 사람이 되도록 도와주세요. 아멘 그리고 이 글을 읽으시는 분들 모두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고 가슴 속 소망이 모두 이루어지길 바라겠습니다.
여러분~ 저는 이 세상의 모든 굴레와 속박을 벗어 던지고 행복을 찾아 떠납니다.
오늘도 들여다 보고, 나의 오늘도 계획하면서, 오늘의 명언으로 하루를 시작한다.
좋은 글로 시작하는 새해인사^^ 건강하고 ! 블로거로 활동하면서, 거의 매일 글을 썼어요.
트위터에서 본 마포농수산쎈터의 레시피는 만들기도 쉬워 보이지만 마지막에 ', 저도 행복할게요'라는 말이 참 따뜻해서 좋았다.
#지금 #행복은성적순이아니잖아요 #일단 #어떻게사는것이잘사는것인지 #어떻게살아야하는지 학창시절에 '행복은 성적순이 아니잖아요'를 보고 엉엉 울었던 기억이 있다.
7월 11일 화요일 순간 순간 사랑하고, 순간 순간 ! 그 순간이 모여 당신의 인생이 됩니다.
연휴로 인해 오랜만에 마음이 풀리는 기분입니다.
밥 챙겨 먹어요, 저자 마포농수산쎈타 출판 세미콜론 발매 2022.11.30. 따란~~ 예니가 선물해 준 책! 안그래도 요새 배달보다는 직접 해먹으려고 노력하던 차에, 책을 보면서 이것 저것 시도해볼 수 있어 좋았다.
축하합니다, ♥ 작품활동 송중기 이효리 이달 초에 안혜경이 직접 결혼 소식을 알리지 않았었나? 어떤 분과 인연을 맺었는지... 동갑내기로 알고 있는데 너무 축하드리고 행복하시길 바라는 마음에 몇 자 적고 싶었다.
정말 행복한 얼굴들! 소소한 일상공유내용들! . . 이런 인연들도 마지막은 반드시 있겠지!만 돌아서면 또 다른 인생들이다! . . 오늘도 돈과... 옆에 있는 자식들 보다 의견을 많이 나눴고 조언.부탁등등 서로가 편안했었는데... . . 감사했습니다.
맛있게 구워진 호떡을 건네받으며 사장님께서 "신림그랑프리나이트 !"라고 말씀해주셨다.
순간순간 사랑하고, 순간순간 ! (출처: 서울세훈) 오전 오랜만에 석범코치님 문안인사 드리러 공덕 운동 완. 나가는 길에 광명이. 날씨 너무 좋네. 더할나위없이 좋다.
◇ 오늘도 ◇ 오늘은 말복입니다 삼복(초복, 중복, 말복) 더위중에 제일 덥다는 말복. 더위도 한층 꺽이겠지요. 세월의 다리를... 제6호 태풍 [카눈]도 그다지 큰 피해를 주지 않고 조용히 다녀간 것 갔다.
. 저도 행복할게요... 좋아하는 유투브나 이누야샤를 보면서 햇살과 함께 했던 겨울의 알배추찜이 먹고 싶다.
누군가가 나에게 !라고 말해줄 때마다 나는 더 좋다.
그리고 Life is just a Bowl of Cherries 인생은 단지 체리 한 그릇일 뿐이예요 Sometimes It's afraid Filed with... your chin up 기운 내세요 Don't you give up 포기하지 마세요 Keep your chin up 기운 내세요.
행복한 부모 밑에서 행복한 자녀가 나온다.
먼 미래의 행복을 응원 하기 보다는, 지금 안부를 전하는 이 순간, 모든 이들이 행복 했으면 하는 바램으로, 행복 하세요~라는 말을 자주 언급 하는 요즘. 도대체, 우리의 삶에 있어서, 행복이란 뭘까? 라는 생각의 꼬리가 끊어 지지 않는다.
임영웅 심쿵 멋짐만 하트 하트 해맑은 미소만큼이나 . LA 콘서트 후 라디오 코리아 보이는 라디오에 출연하셨죠. 팬들을 향한... 해맑은 미소만큼이나 . 신림그랑프리나이트 웨이터 응원합니다.
관련자료
-
링크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